저신용자대출, 신용등급 조회후 8등급 이상인분들은 대출 심사에서 거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낮은 신용등급인 분들도 비록 소액이지만 요즘 제 1금융권에서 저금리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은 사용자의 연체, 금융정보를 모두 종합하여 나타내는 수치로, 대출금의 상환능력을 판단하는 첫번째 기준으로 대출 심사시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신용등급에 따라서 금리가 차등적용되며, 좋은 신용도는 매우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저신용자대출 가능한곳

저신용자를 위한 저금리 대출은 어떤 상품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에서 제공하는 비상금대출은 직업, 소득에 상관없이 모바일 앱으로 간단한 한도조회부터 신청까지 이루어지며,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필요한 금액을 한도내에서 신청해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대표적 모바일 소액대출 입니다.

자격조건으로는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이 발급이 가능해야 하며, 만 19세 이상의 신용등급 CB 8등급이상까지 신청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는 제 1 금융권으로 비교적 저렴한 금리가 적용되며, 최소 3%대에서 최대 15%까지 변동금리가 적용됩니다.

농협 햇살론 17

농협에서 제공하는 햇살론 17 상품은 무직자는 불가능하며, 3개월간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 혹은 사업자를 위한 대출 상품입니다.

직장인이나 사업자의 경우 소득(직장인 연소득 3,500만원 / 사업자 연소득 4,500만원이하)이 있는경우 저신용등급인 6등급 ~ 10등급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농협 햇살론 17은 국민행복기금의 보증으로 진행되는 대출이므로 서민금융지원센터에서 보증서 발급이 가능해야합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저신용자를 위한 신용등급 7등급부터 10등급까지 저신용자대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Tags

No responses y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최근 댓글
    글 목록
    카테고리